일론이 정의한 외계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쇼타임
작성일
09:06
본문
"내가 외계인이다." 라고 말한 일론 머스크.
이 한마디가 그를 조금은 이해할 수 있게 아니, 그 조바심을 일반인인 나도 조금 느낄 수 있었다.
아마도 일론은 "우주에서 생명체가 있는 행성은 지구밖에 없는 게 아닐까?" 라는 생각을 굳혀가는 듯 하다.
그러니 스스로 생각하는 인류를 지켜나가기 위해 사라지면 언제 다시 나타날지 모르는 이 인류를 지구안에서 밖으로 하루라도 빨리 탈출? 또는 확장 시키고 싶은 것이다.
결국 우리가 직접 외계인이 되는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한 거 같다.
부자니까 돈이 많으니까 저렇게 할 수 있겠지? 라고만 생각했던 일론의 행보를 저 기준으로 보면 조금은 보인다.
우리는 우리의 가치를 모르고 그만큼 다른 사람의 가치도 모르는 요즘 같은 시대에 일론의 방향을 쫒아가지는 못하더라도 그의 생각의 가치 정도는 동감해줬으면 한다.
"진정한 자선은 인류를 구출해 내는것이다."
또는
"지구인을 지구에서 지키고 싶지만 안된다면 우주인으로라도 지키자"
가 아닐까 싶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