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두가지 중 하나 : 쿠팡인것 분류

[배송을 기다리며] 오닉스 북스 팔마 핸드폰 사이즈 크기 이게 맞나?

본문

사이즈와 크기 중복이죠? 맞습니다. 

하지만 오닉스 북스 팔마 이 제품에 가장 중요 특징이 스크린 사이즈 입니다.

즉 이북리더기 팔마의 크기가 가장 독특한 6인치 스마트폰 사이즈이기 때문입니다.


이북리더기-onyx-boox-palma-image

 가장 궁금해 하시는 것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오닉스 북스 팔마 주요 특징

1. 6인치 

2. 전화걸기 기능 없음 (셀룰러 X, LTE X, 유심슬롯 X) - 덧붙이자면 이 모양에서 전화걸기 기능이 있는 하이센스 A5 라는 제품이 있습니다.

3. CPU 옥타코어, 램 6 GB, 롬 128 GB

4. 무게 170g

5. 한글화 가능, 구글플레이 스토어 가능, 유튜브/넷플릭스 가능 (글로벌롬 있음, 한국 정발 공식 판매업체 있음) 

 

구매 욕구 포인트

1. 몸에 항상 붙이고 다닐 수 있는 핸드폰 사이즈 크기

2. 현존 이북리더기중 어플리케이션 처리 속도로는 최상위권 (굉장히 빠릅니다. 아니 아직은 배송중이므로 빠르다고 합니다.)

 

오닉스 북스 팔마 단점

1. 30만원 후반에서 40만원대에 육박하는 가격

2. 장점이자 단점인 호불호가 명확한 스크린 화면 사이즈 크기

3. 단점이자 장점인 전화걸기 불가능. 위에서 잠깐 언급한 하이센스 A5 (pro) 라는 제품이 전화걸기 가능한 이북 리더기 스마트폰 입니다. 

(하지만 우린 스마트폰과 잠깐이라도 멀어지기 위해, 외부와 연결되는 전파를 차단하고 책으로 몰입하기 위한 것이므로 과감히 저는 전화걸기 기능을 패스 했습니다. 

하나만 들고 다니려면 이북리더기 + 스마트폰이 맞지만 e-ink로 처리되는 화면 품질과 재생에 한계가 명확히 존재합니다.)

4. 가독성 또는 책읽는 느낌? 가독성이 떨어진다기 보다는 스크린 모양에서 오는 책보기 이질감정도가 있다고 합니다. 이건 제가 팔마를 사용해봐야 확실히 알 수 있는 것이지만, 

같은 오닉스 회사의 현재 가장 인기 좋은 제품인 오닉스 북스 페이지(오닉스북스 리프3) 같은 일반적인 이북리더기 보다는 책 읽는 느낌이 덜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눈에 들어오는 글의 길이가 일반적인 사이즈의 이북리더기 보다는 적기 때문에 오는 이질감이 들수도 있다고 하니 이건 제가 사용해보고 정확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럼 너는 왜 샀니?

1. 유튜브 시청을 줄이고 싶어서

2. 넷플릭스 시청을 줄이고 싶어서

3. 밤에 자기전에 불 다끄고 한 손으로 들고 보다가 놓쳐도 앞이빨 안깨지고 싶어서

4. 아침에 일어나서 어제 자기전 봤던 책 내용에 대한 포만감을 행복하게 느끼고 아침을 시작하고 싶어서

 

구매 링크

쿠팡

 

 

 


"이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비용은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악플이 없습니다.
쿠팡인것 11 / 1 페이지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