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개사세요] 비염인의 축복 - 가이아모 자연기화식 가습기
본문
결과부터 말씀드리면,
완전 대만족 입니다.
가이아모 자연기화식 가습기는 이런 분들에게 좋습니다.
당신이 여기에 속하신다면 구매 고민은 비염만 터질 뿐 입니다.
1. 잘 때 코가 자주 막혀서 입으로 숨쉬다 혓바닥 앞이 까끌까끌 바짝 말라서 자주 깨시는 분.
(자연 기화식 치고는 의외로 가습이 잘되요. 팬이 돌아서 그런것 같습니다. 가이가모 이전 버전에는 팬이 없어요. 디지털 버전에 새롭게 추가됐습니다.)
2. 비염 코를 가지고 있어서 예민하신 분.
(당연히 좋습니다.)
3. 깔끔쟁이라 코털 깍는걸 좋아하시는데 그 깍힌 코털이 날카롭게 잘려서 뭉뚱그려질때까지 코를 자극해서 자꾸 재채기가 나시는 분
(제가 그래요 깍은 첫날은 재채기가 보통때보다 더 납니다. 간질간질 하거든요.)
4. 가습기 소리가 시끄러워서 틀고 잠을 못 주무시는 분.
(팬소리가 아예 안들리는 건 제일 약한 팬속도일때만입니다. 총 강중약 3가지 속도가 있는데 약한 속도만 정숙합니다.)
5. 어린 아이들을 키우는 집.
(가열식 가습기가 아니라 만졌다가 손을 데일일도 없고 초음파식도 아니라서 방을 냉한 기운으로 채우지도 않습니다.)
단점으로 꼽으라면 위에 팬 구동 및 속도 조절 버튼위에 파란 led가 좀 밝다는겁니다. 이건 그냥 저는 그냥 아무거나 올려놔서 가리고 자고 있습니다.
안에 겹겹히 촘촘하게 세워져 있는게 필터입니다. 이 필터가 물을 흠뿍 머금으면 상단 팬 x 2 가 돌아가면서 가습을 하는 방식입니다.
당장 한개 더 주문 하려다가 가습기 청소 및 관리 면에서 어떤지 더 알아보고 사려고 일단은 참았습니다.
가이가모 가습기는 사랑입니다. 실제로 여러개 주문해서 각 방과 거실에 놓은 분들이 많습니다. (밤 새 먹는 물이 엄청난데 어떻게 처리하시는지는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