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륵 분류

오퀘2 결국은 안한다. 인정하고 싶지 않지만 계륵이다.

본문

지금은 메타퀘스트 그리고 현재 최신 모델은 여기 이건데, 진짜 솔직히 먹고 살기 바쁘면 사지 말아라.

게임과 야동 넷플릭스 시청을 VR뒤집어 쓰고 하는 것도 마음의 여유가 있어야 한다.

처음에는 이것저것 게임 할인 되는거 사모으고 스트랩 사고 흐믓하지만 결국 안한다.

인정하고 싶지 않아서 눈에 보이는 곳에 두고 틈날때마다 해야지 해도 안한다.

헬스장 가서 운동 하려는 마음보다 더 간절한 마음이 필요하다.

그만큼 손이 안 간다.

물론 이 글을 보면 니가 오퀘2만 있어서 그렇지 메퀘3s는 얼마나 좋은데? 이러면 할 말은 없다.

그런식의 반박글은 모두 니가 맞다.

하지만 그 외에 먹고 살기 바쁘면 그냥 사지 마라.

차라리 노트북이나 데스크탑 컴퓨터를 업그레이드 하자.

이걸로 게임 하는게 VR뒤집어 쓰고 있는 것보다는 뭔가 맘이 더 낫다.

왜냐면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은 언젠간 이걸로 일을 하고 공부를 하고 개발을 할 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있기 때문이다.

롤을 원할하게 해야 하니 노트북은 가성비는 이거(에이수스 2024 TUF 게이밍 A15 15.6 라이젠7 라이젠 7000 시리즈 지포스 RTX 4050) 애국의 길은 이 분(삼성전자 갤럭시북4 프로 NT960XGK-K71A 16인치 인텔 울트라7 영상편집 사무용 코딩용 대학생 고사양 120Hz 터치스크린 윈도우11 노트북).

데탑은 가성비는 이거(PC온스튜디오 게이밍 컴퓨터 조립PC 게임용 데스크탑 본체) 브랜드 네임드의 길은 이 분(HP 2024 빅터스 게이밍 데스크탑 코어i5 인텔 14세대 지포스 RTX 4060) 으로 가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악플이 없습니다.
전체 19 / 1 페이지
제목